본문 바로가기

아카이브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관계도 및 정보

내 눈에 콩깍지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내 눈에 콩깍지는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작으로 KBS1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현재 최고 시청률 17.6%가 나온 인기 있는 드라마죠. 오늘은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의 등장인물 등 몇 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눈에 콩깍지

2022년 10월 3일~ 2023년 4월 14일 예정 (120부작)
방송 시간 : 월요일~금요일 8시 30분 방영
극본: 나승현, 연출: 고영탁
출연: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정수환 등

30년 된 전통 곰탕집에 나타난 불량 며느리. 무슨 일 있어도 당차게 할 말은 다 하는 싱글맘 영이의 두번 째 사랑이야기, 그리고 사연 많고 바람 잘 날 없는 가족들의 이야기이다. 남편과 사별하고 시댁 식구들과 살고 있던 영이에게 두 번째 사랑 경준이 찾아왔다. 그러나 경준은 5년 전에 죽었던 남편의 각막을 이식받아 눈을 뜨게 된 그 사람이다. 반짝반짝 빛나던 남편의 눈을 이식받고 새 인생을 얻은 남자를 그녀는 사랑하게 될까? 시집 식구들은 영이의 새로운 출발은 축하해 줄까? 끝까지 영이의 가족으로서 그녀의 새 인생을 진심으로 응원해 줄 수 있을까? 겉으로 보기에는 비록 불량하고 뻔뻔한 21세기 며느리이지만 결국 영이의 새 인생 새 출발을 응원하며 그녀에게 든든한 친정이 되어줄 시댁 식구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로 가족에 대한 의미에 대해 되짚어본다.

등장인물

내 눈에 콩깍지 장경준

장경준(백성현)
5년 전 각막이식 수술을 받고 시력을 회복함과 동시에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TS 리테일가의 장손이다. 이중적인 계모 윤희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겨 감정을 얼굴에 드러내지 않는 냉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을 싫어해서 남한테 피해를 주는 사람도 가장 싫어한다. 그래서 상가 화장실에서 갑자기 자신한테 물세례를 퍼부은 영이가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인간의 스타일이다. 하지만 자꾸 눈길이 가고 신경이 쓰인다.

내눈에 콩깍지 이영이

이영이(배누리)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 그렇다고 참는 것도 아니다. 남편과 사별하고 꿋꿋하게 시집살이를 이어가고 있다. 모두들 볼량 며느리라고 하지만, 낮에는 집안 살림을 하고 피크타임에는 시할머니 곰탕집 서빙을 하며 밤에는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까지 해서 딸(미리내)을 위해 적금을 붓고 있다. 이제는 편의점 알바를 넘어서 본사 TS리테일의 정직원이 되기 위한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내 눈에 콩깍지 (김해미)

김해미(최윤라)
미모와 스펙이 타고난 엄친딸이다. 입사와 동시에 회사사람들에게 질투와 선망을 함께 받아 온 해미는 일과 사랑 두마리 토끼를 다잡는 건 식은 죽 먹기였을 것이다. 그렇지만 영이와 함께 있는 경준의 모습은 자기가 본 경준의 모습과는 달랐다. 그 모습을 볼 때마다 해미는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내 눈에 콩깍지 장세준

장세준(정수환)
상품기획개발본부의 본부장이자 이재와 윤희의 아들이다. 극성스런 엄마의 압박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덕분에 어린 나이에 본부장으로 승승장구 중인 세준은 회사에서 이미 인정받고 소문난 인재이다. 그렇지만 5년 전에 있었던 죄에 대한 죄책감은 아직도 그의 밥맛을 잃게 하고 잠도 잘 못 자게 한다.

시댁식구들

내 눈에 콩깍지 시댁식구 (출처:KBS1 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시댁식구 (출처:KBS1 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시댁식구 (출처:KBS1 내 눈에 콩깍지)


태성리테일 사람들

내 눈에 콩깍지 태성리테일 사람들 (출처: KBS1 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출처: KBS1 내 눈에 콩깍지)